여행

캠핑용품

몽글몽실 2023. 12. 8. 12:30
반응형

겨울이 다가오면 신나는 이유!
크리스마스도 있지만
겨울캠핑이 또 엄청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캠핑용품점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일산에 있는 곳 3군데 다녀왔어요

첫번째는 벨누이뜨 일산점입니다!
[네이버 지도]
벨누이뜨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 119 가동 벨누이뜨 일산점
https://naver.me/GNvQs3TY

네이버 지도

벨누이뜨 일산점

map.naver.com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편해요!
캠핑용품점은 넓은 주차장이 필수인것 같아용!

종류별로 섹션이 나뉘어져 있었고!
특히 이 곳은 감성템이 많더라구요!!!
색감이 다 예뻐서 사고싶었음
하지만 가격대가 좀 높았어유

요런 귀여운 아이템들도 있고!

캠핑에서 필수품이 되어가는 인센스와 귀여운 조명도 있어용

귀엽쥬....
캠핑용품이 어느정도 갖춰진다면!
나중에 하나씩 사모아야겠어요 하하

2층에는 텐트존입니다!
다양한 텐트를 보고 구매할 수 있어용
마침 저희가 구매하려고 하는 텐트가 있어서
덕분에 자세히 보고 온라인에서 구매(?)ㅋㅋㅋㅋㅋ
온라인이 더 싸더라구욥

두번째는 아토즈캠핑 일산점!
위치가 좀... 찾기 힘들더라구요
여기가 맞나? 했는데 맞았어요ㅋㅋㅋㅋ

매장은 2층~

여기도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주로 텐트보단 정말 캠핑에 필요한 필수품 위주로 있었어요! 기본템부터 브랜드까지
그래서 가격도 저렴이부터 시작해서 굉장히 다양

아니 저희 식기건조대 너무 필요해서(나만 필요함)
이거 살까했는디
뭔가 비쥬얼도 안 예쁜것 같아서 충동구매 자제 성공.

백패커들을 위한 가방도 의자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정말 필수품이 필요하다!
가격 저렴한게 필요하다!
싶으면 아토즈캠핑 일산점 추천~.~

다음은 캠핑고래 일산점입니당!
여기는 주차장이 굉장히 협소해요...
참고하슈

캠핑고래 일산점은 아마 캠린이도 자주 가는 곳일텐데요! 캠핑 처음하시는 분들에겐 꼭 필요한 곳...
모든 것을 살 수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희는 여기서 타프 조명 구매했었고
이번엔 타프조명 조절하는걸(이름모름) 구매!
캠핑고래도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