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대/신촌기차역]신촌 리정원 꽃삼겹살!! 이대맛집 추천!

몽글몽실 2024. 9. 6.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실이에유:)

오늘은 신촌역 근처 고기집을 추천합니다~!

 

두둥! 리정원 신촌점이에요!

시작부터 보이는 맛집스멜..건물 외관도 기와집으로 어마무시했습니다!

맛집은 시작부터 다르다했나요..평일 퇴근하고 다녀왔는데도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4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ㅠㅠ

 

 

알보고니 고기서만나, 생방송투데이에도 반영됬던 찐 맛집이었어요!!

 

리정원의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중이에요!

예약 시스템이 없어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웨이팅하다보면 배고파져서 더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고 좌석도 칸칸이 나눠져 있어 좋았어요!!

저녁 시간이다보니 단체 회식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자 이제 메뉴 한번 보여드릴께요!

 

 

리정원의 대표메뉴입니다!!

'리숙성 꽃삼겹살'과 '리숙성 으뜸목살'이 있는데요

저는 꽃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고기에 3천번의 칼집을 내어 꽃삼겹살인가봐요

 

그 외에도 갈매기살과 껍데기, 육회도 있었어요!

후우..조그만 제 위장이 원망스럽네요..다 맛있어보였는데..ㅠㅠ

 

 

그리고 여기 사이드 맛집이에요

양념게장이 사이드로 나옵니다!! 그리고 김치찜도 묵은지라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국물은 얼큰한 화심리 바지락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보통 삼겹살엔 된장찌개인데 순두부 찌개 사진보고 홀린듯 주문해버렸어요ㅎㅎ

+ 거기에 계란찜까지

 

메뉴가 너무많아서 다먹어보려면 자주 와야할꺼같아요

당분간 고기집은 여기다..

 

이 글 보고 방문하시는 분은 단체로 가셔요...다양한 메뉴를 시켜서..츄릅..

 

반찬이 왔어요 식기도 깔끔하고 반찬도 완전 한상차림..

고사리, 대파김치, 상추, 양파절임, 양념게장, 각종 양념들 까지..

사진엔 없지만 들깨가루, 와사비까지! 기본이 튼실하더라구요ㅎㅎ

 

 

불판위로 던져진 야채꼬치 하나...뭔가 귀여워..

 

 

자 이제 메인이에요!! 바로 꽃삼겹살!!

엄청난 칼집과 두께 장난아니에요

아! 고기는 직접굽습니다!

사실 고기에 진심이라 직접굽는걸 더 좋아하긴해요!!

 

여기 신기한게 고기가 어느정도 썰어져있어요!!

다 자를 필요도 없어요 그냥 굽다가 톡톡 떼어주면 됩니다!

 

신기해하는 와중에 시선강탈 순찌...기름진 삼겹살과 얼큰한 순찌의 조합...언제나 환영이에요ㅎㅎ

국밥처럼 밥말아서 후루룩 먹고싶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이제 진짜로 고기타임!!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배도부르고 진짜 맛있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꼭 방문해보셔요!!

위치는 밑에 참고하세요!! 

다음엔 더 맛있는 곳으로 소개할께요!! 안농!

 

 

반응형